아동부| 제 목 : 26.6.14. 아동부 소식 | 조회수 : 63 |
| 작성자 : 이순희 | 작성일 : 2026-06-14 |







샬롬~ 아동부 소식을 찾아오신 여러분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오늘은 예배 전 활동으로 공원에서 재미난 게임을 하고, 맛있는 간식을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사주신 송인하 선생님 감사합니다)
예배 말씀은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세상을 잘 돌보고 보전하기 위해 작은 것이라도 실천해야 함을
배웠습니다 (일회용품을 줄이기 운동으로 텀블러를 가지고 다니는 어린이는 칭찬스티커를 받습니다)
달달말씀을 암송하고 반별로 재미나게 공과공부도 했습니다
여름성경학교 교사강습회를 다녀왔습니다. 자체 강습회는 1차 6월 29일, 2차 7월 6일에 하겠습니다
다음주는 '반별요리대회'가 있습니다. 제일 맛있게 요리한 반은 칭찬스티커를 받습니다
한주간도 자연을 사랑하며 행복하게 보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주에 만나요~
"
| 이전글 : 26.6.7. 아동부 소식 | |
| 다음글 : 26.6.21. 아동부 소식 | |
| 이전글 다음글 | 목록보기 |